오늘 부터 1일 티스토리

2020. 9. 8. 13:58study/블로그꾸미기-영상.기타

블로그는 네이버만 있는 줄 알았다.

아이를  키우면서 필요했던 일상을 그냥 추억으로 남기고 싶어서

 

네이버에 육아일기 및 나도 필요 육아맘들이 필요하단 생각하는 것들을 블로그에 정리를 했다.

 

첫아이를 결혼 9년만에 임신하지라

 

시험관만 6번,,,

 

그래서 그 당시는 누구보다 임신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

시험관 시술에 대해서도...지금은~~~~많이 까먹음

 

 

 

그렇게 블로그가 커가자 개인 광고 문의가 많이 왔고

집에서 육아하다보니

반찬값이나 벌어보자 생각하고,,,,,

 

 

 

 

 

그렇게 쪽지와 메일로 온 개인광고와 손을 잡고 일을 하는데...한10일도 못한 듯 싶다.

 

ㅋㅋㅋㅋ블로그가 저품질이 되면서 다시 공부를 하다보니

 

네이버 블로그도 좋지만 워낙 까다롭고...까다롭다

 

그래서 여러 방향으로 알아보니

티 스토리가 더 나와 맞는 듯 싶어서

오늘 부터 열공해서.....

 

티스토리와 인연을 맺었다...

 

반갑다

사랑스런 아이들을 잘 키워보자

티스토리도 잘키워보자

 

 

 

 

 


http://whereispost.com/keyword/

'study > 블로그꾸미기-영상.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시작  (0) 2020.09.10
아직 피씨에서 글쓰기도 모르겄다~~  (0) 2020.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