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기도 - 1

2024. 6. 26. 21:46오직믿음으로/말씀으로 사는 하나님의 자녀

주님
하나님을 바라보는 시간을 가지고 하나님 음성을 경청하게 하소서.


 
제가 생각하는 것이 하나니의 생각과 일치하게 하소서.
 
제가 누군가를 바라볼 때 예수그리스도가 사람들을 바라볼 때의 눈빛으로 바라보게 하소서.
순수함을 꿈꾸게 하소서.
 
남에게 허물을 찾지 않고 긍정을 찾고 주님의 자녀를 바라보는 눈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세밀한 음성을 듣게 하소서, 주님의 음성 듣게 하소서.
 
달콤한 말만 듣지 않고 언어로 표현하지 않아도 그가 존재가 발화하는 언어를 듣게 하소서.
하나님의 생기가 내 속에 채워지게 하소서.
 
누군가를 사랑하는 말로 나를 가득 채우소서, 하나님의 일을 감당하는 능력 되게 하소서.
 


내가 하는 말들이 누군가를 격려하고 일으키는 말이 되게 하소서.
 
내 발길이 닿는 곳마다 사람들이 평화를 누리게 하소서.
 
나의 손을 잡을 때 나의 손을 통해 주님께서 그를 붙잡아 주소서.
 
하나님의 마음과 합하는 기도를 하게 하소서, 끊임없이 기도합니다.
 
영혼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주님의 제자삼는 일에 충성을 다 합니다.
 
주님 마음 내게 주셨습니다. 영혼을 사랑합니다. 예수사랑 이웃사랑을 실천합니다.


미워했던 마음 미워하는 마음 힘들다 불평하는 마음 회개하고 파쇄합니다.
 
나로 인해 나를 통하여 주님 사역 이룹니다. 주님 주신 사명 감당합니다.
 
사랑하는 주님의 자녀들이 불쌍히 여기시고 만나주세요. 주님의 일꾼 삼으소서.
 
강하고 담대한 마음으로 강한 영혼을 나에게 허락하심 감사합니다.